정보

눈길 운전 조심하세요!! 대설주의보 발효중!!ㅠㅠ

sigorddd 2021. 1. 12.
반응형

눈길 운전 진짜 조심하세요, 특히 서울 인천 경기 충남 지역은 대설주의보가 발효됐다니 특히요 ㅠ 근데 원래 오늘 눈이 오기로 했었던가요? 저만 몰랐던 건 아니겠죠..

매일같이 오늘날씨를 검색하면서 지내는데, 모처럼 검색하지 않고 외출한 오늘.. 갑자기 쏟아지는 눈에 깜짝 놀래서 검색해봤네요..ㅠ 저희 가족들두 친구들두 깜짝놀래서 다들 조심하라고 난리 ..ㅋ 누가 조심하라고 안해도 알아서 더 조심할테지만 .. 그래도 왠지 말한마디씩 건네게 되는 듯..

 

차가 자주다니는 길가의 눈은 그래도 아직까진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갑자기 눈 그치고 얼지만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애매하고 녹아버리면, 또 이건 이대로 위험해지니까 여러모로 조심할 필요가 있겠어요..

걷거나 운전할때는 참 달갑지 않은 눈인데, 이렇게 꽁꽁얼은 개울? 위에 소복하게 눈 쌓이는 거 보면 기분이 꽤 좋아즌다는... 눈길 운전 걱정하다가 갑자기 감성..ㅋㅋㅋㅋㅋ 올해는 춥기도 춥구, 눈도 꽤 내리구, 작년과는 다르게 진짜 겨울다운 겨울인 것 같아요 ~

실제 눈으로 봤을때는 눈송이들이 주먹?만했었는데, 사진으로 찍으니까 형편없게 나오네요..현실감있게 찍어서 생생하게 전달하고 싶은데, 눈까지 담을 정도의 능력은 없네요..

 

아파트에서 내려다보니, 눈이 소보~옥 하게 쌓이고 있어요.  오늘따라 왜이리 평화로워보이쥐..

대설주의보 발표됐다는 문자 받고 아직까지 해제됐다는 말 없는 거 보니 눈이 한동안 더 내릴 건가 봐요.. 얼른 그쳐라.. 더 내려서 운전하기 귀찮게 하지 멀고.....!!

내일은 낮에 날씨가 영상이더라구요. 이제 겨울이 조금씩 물러나려나요 ~ ㅎ

자주 다니는 찻길 :) 한적한 시골풍경, 보기 좋지유 ?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