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차량용 방향제 종류와 추천하는 두가지(feat.양키캔들)

sigorddd 2021. 9. 6.
반응형

이상하게 차량용 방향제에 대한 글은 작성하지 않았네요.. 저는 지금까지 가장 대중적이고도 흔하게 사용하는 디퓨저를 사용해왔는데요. 이번에 양키캔들 밴트 스틱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서 추천차 남겨봅니다. 결론먼저 말씀드리면, 제가 추천드리는 차량용 방향제 두가지는 디퓨저 제품하고, 스틱으로된 제품입니다. 스틱제품 이번에 첨 알았는데, 좋네요.

 

차량용방향제

차량용방향제 종류 1. 디퓨저

 

제가 구입했던 제품이기도 하고, 지금까지 써왔던 차량용 디퓨저 중에 가장 향이 오래가고 강하게 났던 제품이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은 두말할 것도 없고요. 이 정도 가격대에서는 이 제품만한 제품이 또 있을까 싶으네요. 홍보 아니고 찐 후기입니다.

 

 

 

 

구입은 아무데서나하셔요. 1+1 행사하는 페이지들도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요.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방향제 종류 2. 벤트스틱

 

선물받아 우연히 쓰게된 아이템인데요. 기존에 송풍구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송풍기랑 잘 안맞거나 어긋나면 송풍구에 물리적인 충격을 주기도 했었는데요. 이친구는 그럴 걱정을 전혀 안해도 되더라고요. 그냥 끼우면 됩니다.

 

이렇게 그냥 갖다가 끼우면 끝. 우선 몇일간 향은 꽤 진하게 나는 편입니다. 양키캔들이라 그런 걸까요 ?..ㅎ

 

그런데, 디퓨저보다는 향이 오래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송풍구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에 부피를 차지할일이 없어 미관상 편리하긴 하지만, 실용성을 따지자면, 역시 디퓨저가 좋은 것 같습니다.

 

차량용디퓨저를 새로이 하나 쓰게된김에 간단하게 리뷰 남겨봅니다. 특히나 벤트스틱? 이거 저는 새롭네요..ㅋㅋㅋ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