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리운전 요금조회 및 서울 인천 요금표

sigorddd 2021. 12. 21.
반응형

운전을 하다보면 피치못하게 술을 마시게될 수도 있고, 술을 마시게되면, 한번쯤 대리운전을 이용해보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리운전을 부르기 전에 좀 더 합리적으로 이용해 볼 수 있는 홈페이지를 알려드려보고자 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링크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리비닷컴 : https://daeribi.com/
 

대리운전 요금 대리비 계산, 대리운전비 예상

대리운전 요금 대리비 계산, 대리운전비 예상

daeribi.com

대리운전 요금조회

대리비닷컴 이용방법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지역별 대리운전 요금표를 확인해볼 수 있고,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주소입력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대리운전 요금조회

스크롤을 좀 내리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주소지 간에 대리운전 비용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위해서 주소를 입력해봅니다. 입력하셨다면, 하단에 요금조회버튼을 클릭.

 

 

 

요금조회를 하게되면 위와같이 최근에 있었던 대리비용들을 기준으로 적절한 대리비를 계산해줍니다. 이 기능은 내 거주지가 아닌 경우 더욱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 우리 동네 대리비용은 알고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그리고 이어서 서울 및 인천 등의 대리운전 요금표 확인.

대리운전 요금표 확인

 

메인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카테고리중에 [기본이용 요금표]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클릭하시면 지역별 대리운전 요금표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기준이되는 요금표일 뿐, 정확한 요금을 확인해보려면 첫번째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리운전이용하실 일이 있을 때, 종종 이용해보실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