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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시는 3월 14일부터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상주시의 모든 시민 및 소상공인, 종교시설 등을 대상으로 300억원 규모로 예산을 마련하여 지급하는데요. 상주시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최대한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상주시 재난지원금 신청
✅ 신청대상 및 지원금액
- 상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사람 : 20만원
- 소상공인 : 1인당 100만원
- 법인택시 및 전세버스 : 1인당 100만원
- 종교시설 : 1개소당 100만원
✅ 신청대상 별 신청방법
신청대상 | 신청서류 | 신청방법 |
전 시민 | - 신분증 - 상주시 재난지원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
- 방문접수 :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 온라인접수 : 상주시 홈페이지 (👉클릭) |
소상공인 | - 신분증 - 상주시 재난지원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 사업자등록증명원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통장 사본 |
- 온라인접수 원칙 :상주시 홈페이지 (👉클릭) |
법인택시 및 전세버스 |
- | - 소속 법인에 신청서 제출 - 해당법인이 신청인 명단을 기간 내에 접수 |
종교시설 | - 신분증 - 상주시 재난지원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 고유번호증, 사업자등록증, 종단, 교단, 종파 증명서 사본 - 통장사본 |
- 방문접수 : 시설 소재지 행정복지센터 |
위의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되며, 기본적으로 지급기준일(3월 10일)에 주소지가 상주시로 되어있어야 신청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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