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자파 측정서비스 온라인 신청

sigorddd 2022. 5. 25.
반응형

전자파 측정서비스는 전자파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데요. 올해부터는 측정대상 선정 시, 온라인 신청창구를 마련하여, 수요자 위주의 서비스로 개편할 계획아라고 합니다. 평소 전자파에 대해 걱정을 하셨던 분들이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파 측정서비스 온라인 신청

 

일상에서 사용하는 전자제품으로부터 발생하는 전자파에 대한 우려가 있다면, 국립전파연구원 누리집을 통해 생활제품의 전자파 측정연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고, 이어서 내용 확인 해주세요.

 

생활 속 전자파 누리집 바로가기

 

전자파 측정서비스 신청

▶ 해당 페이지 접속 후, 중앙부분에 있는 측정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생활속 전자파 측정신청하기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스크롤을 조금 더 내려서, 우측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측정신청 내용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측정신청이 완료됩니다. 비공개 설정시 나중에 비밀번호가 필요하니, 차질없도록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생활 속 전자파 측정서비스 이외에도 유아동시설, 소형 전자파 측정기 대여, 다중이용시설, 5g 융복합시설 등으로 구분하여 26일부터 측정이 가능하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바로가기
유아동시설 클릭
소형전자파 측정기 대여 클릭
다중이용시설 클릭
5G 융복합시설 클릭

 

🔻🔻 과기부, 올해 3,400여개 시설에서 전자파 측정 서비스 실시 🔻🔻 

 

과기부, 올해 3400곳 전자파 측정..전년보다 37% 확대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올해 생활환경 전자파 측정서비스를 전년 대비 37% 이상 늘어난 3400여개 시설에서 실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올해 전자파 측정서비스는 다

news.v.daum.net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