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Z 플립3 배송 및 개봉 후기..기절할뻔 ;;

sigorddd 2021. 9. 12.
반응형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기간 당시, 초반에 사전예약을 했다가 취소하고, 거의 막바지에 주문을 했습니다. 덕분에 사전예약 기간 초반에 신청하신 분들에 비해 늦게 받은 편에 속하죠. 9월 10일경 수령했으니, 비슷하게 배송 받으신 분들이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구입한 핸드폰은 플립3 핑크입니다.(동생핸드폰 대신 주문) 공식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던 색상이죠 ?

 

그런데 배송이 어떻게 왔는지.... 여러분들도 아마 보고도 믿지 않으실겁니다.

갤럭시 Z 플립3 배송 및 개봉기

갤럭시 Z 플립3 배송왔을 때 모습..

 

이렇게 왔어요.. 진짜 그냥 핸드폰 정품케이스 박스? 에다가 덩그러니 송장이 붙어서 왔더란 말입니다.. 그흔한 뽁뽁이 하나 없었고, 박스도 하나 볼 수 없었습니다. 이게 무슨 한두푼 하는 핸드폰도 아니고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왔다는 게 보고도 믿어지질 않습니다.. 

 

 

[소물]로 분류가 되어서, 그들끼리 묶어 배송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된건지 케이스에 기스는 안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제품을 받는 사람 입장에서 이건 정말 아니지 싶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배송 및 개봉기

갤럭시 Z 플립3 개봉

 

다행스럽게도 열어보니 제품에 하드웨어적인 이상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열었을 때 환희에 차 기쁜 것보다 이상이 없어 다행이구나 라며 안도하는 게 더 컸습니다. 새 제품을 개봉하면서 이런 기분들기도 참 쉽지가 않을텐데 말이죠.

갤럭시 Z 플립3 배송 및 개봉기

▶ 요즘에는 환경을 위한다는 핑계로 충전기 본체는 주지 않고 케이블만 제공한다고 한다는 것 같아요. 그나저나 케이블은 환경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지 ?ㅋ 아무튼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예전엔 핸드폰 사면 이어폰도 하나씩 끼워주곤 했는데, 요즘에는 그런 걸 기대하는 것도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대리점에서 구입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다행히 사전예약을 한 사람들은 갤럭시버즈2를 제공해줍니다. 핸드폰을 배송받고 별도로 신청을 해야 수령이 가능해요. 어지간히 여러방면으로 귀찮게 만들었죠.

갤럭시 Z 플립3 배송 및 개봉기

▶ 갤럭시 Z 플립3 핑크색상입니다. 여자분들이 사용하기 좋아보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후기들은 퍼플 색상이 좀 더 예쁘다는 것 같네요.

갤럭시 Z 플립3 배송 및 개봉

▶ 플립폰을 처음 써보는데, 콤팩트한 사이즈가 정말정말 인상적이고 예쁜 것 같습니다... 좀 더 디테일한 포스팅은 조만간 다시 하도록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혀를 찼던 배송 상태를 위주로 작성해봅니다.. 다시보아도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요.. 요즘에는 USB 6천원짜리를 구입해도 박스에 가지런히 담겨져 오는 시대인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 동생에 전화해보니 원래 플립3 종이백이 있었고, 거기에 담아져 오는데, 수량이 다떨어져서 이렇게 왔답니다. 결국 리얼이었던 거죠..ㅋㅋㅋㅋㅋ 이거 뭐 불안해서 사겠나요 ㅋㅋㅋㅋ 대부분의 리뷰들은 초반에 받아서 들뜬 마음에 작성하는 것 같아요. 저와 같은 상태로 받으신 분들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부디 기능적으로는 하자가 없기를 바랍니다...후....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