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포천어메이징파크 바람 쐬러가기 좋네요

sigorddd 2021. 3. 3.
반응형

포천 바로 옆동네에 살고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주구장창 돌아다니느 지역이 포천 양주 파주 의정부 동두천.. 그냥 경기도 촌놈이에요...답답함이 하늘을 찌릅니다..후..

그래서 지금까지 안가본곳이 어디 없나~ 찾아보니 포천 어메이징파크라는 곳이 있더군요? 후기도 좀 좋아보이구 해서 한달음에 갔습니다. 실제로 집에서 걸리는 시간이 15분 남짓 ㅋㅋㅋㅋ 이리 가까운데 맨날 허브아일랜드나 죽어라고 갔었으니..ㅎ

 

결론을 먼저 말하면 ! 가볼만 해요 ! 바람쐬러 ~ 그리고 커피가 비싸요. 이게 바로 배짱장사인가 ! 아니면 커피 가격에서도 어메이징이라는 정체성을 잃고 싶지 않은건가 ~? 암튼 바람쐬러 가볼만 합니다 !

포천 어메이징파크 했을때의 어메이징은 아이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의미를 지닐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어릴적에 어떤 과학적인 원리를 기계로 보여주는 그런 공간에 갔을때 무척 신기해했었거든요. 서울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여기도 규모가 꽤 크고, 아이들이 보면 정말 눈이 휘둥그레 해질 것 같아요.

저기가 카페가 있는 건물인데, 위층에는 뭐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건물들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구, 관리가 잘 된 인상을 줍니다 !

주차장이 그리 넓지는 않은데, 불편할 정도는 아닙니다. 주차 관리인이 계셔서, 안내도 잘 해주시구요 ! 정면에 CHANG 라고 보이는 건물이 과학관이에요.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다른데를 어느정도 둘러보고 가시기를 권해드릴게요. 아마 이것저것 만지느라 시간가는 줄 모를거에요.. 제 눈에도 재밌어보이는 것들이 많았을정도니까요..(정신연령10세)

어메이징파크 입장권은 구입

 

 

어메이징파크 입장권은 네이버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저도 당일에 예매해서 갔던거구요. 예매해두고 매표소가면 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지도하구, 솔트가든 카페의 쿠폰을 줍니다. 카페 주문은 일찌감치 마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카페를 먼저 갔어요 ㅎㅎ; 가서 어떤 코스로 돌아볼지 생각도 좀 해볼겸 !

들어가는 입구. 솔트가든 답게, 소금이 어떻게 생기는지를 보여주는 기계가 있었습니다. 오호라아 ~~ 이게바로 현대식 염전이구랴. 실제로 작동은 안하고 있었지만, 어떻게 돌아갈지 충분히 짐작해볼 수 있는 기계였네용 ㅋㅋ

서두에 말씀드렸던 어메이징한 카페, 우리 쏠트 가든의 입구 :)

외부만큼이나 깔끔한 내부공간이 펼쳐지는데요. 쉬어가기 정말 좋아보이죠 ~?

음. 아메리카노의 가격이 7천원입니다. 음. 라떼는 8500원. 음. 전반적으로 금가루를 뿌려서 나올것같은 가격대의 메뉴판이었습니다. 표를 살때 받았던 쿠폰을 쓰니 그나마, 조금 현실로 돌아온듯한 느낌.

메뉴가 뭐 특별하다거나, 어마무시하게 맛있다거나 하지는 않았어요ㅎㅎ 그냥 뭐. 여느 카페 같다고 보면 될 것 같구요.

꽤 높은 페이를 지불했으니, 오래 앉아 있기라도 해야지 싶었습니다. 근데 막상 앉고나니, 인테리어가 참으로 마음에 들더군요. 햇살이 촤아악.. 들어오구.. 따사로운 걸 넘어서 따갑구.. 쉬어가기 참 좋았어요~

음료. 라떼랑 무슨 에이드? 먹었는데, 맛은 좋습디다. 맛도 없었으면 저주라도 퍼부을라 그랬드닠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눼?..... 암튼 음료 사들구.

밖으로 나갔어요. 이것처것 체험할 수 있는 것들두 많구, 좋더라구요. '사랑의자'라고 하는 기곈데요. 양쪽으로 기울어지면서, 한사람이 한사람한테 기대게 되는? 별게 아닌데 꽤 재밌는 기계였어요. 먼가.. 작동 안 할 것 같이 생겼는데, 나름대로 튼튼하게 움직이더군요.

위에서는 흡사.. 날다람쥐가 날아다녀요. 앞뒤로 몇번을 움직이는데. 무료는 아니더라구요.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싶어서 굳이 타지는 않았지만, 타는 분들은 늘 그렇듯 행복해보였습니다. 여유가 되면 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

바깥을 둘러보고 과학관으로 들어갔어요. 

레버를 돌리는 것두있구, 버튼을 누르는 것도 있어요. 처음에는 그냥 오오.. 재밌눈데 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여자친구랑 내기를 하듯이, 이게 어디에 응용 된기술일까 맞추기를 했어요. 무척 발전적인 대화죠?ㅋㅋㅋ

이 물레방아의 확장판이 바깥에도 있습니다. 과학관을 들렀다가 밖에나가면 더 재미있을 수 있을 것 같긴한데, 여기 들어오면 아이들이 나가기 싫어할 것 같으니.. 그냥 밖을 둘러보고 들어와보세요ㅋㅋ

이게 과학관이 4층까지 있다보니까 저희도 도는데 한시간은 족히 걸렸던 것 같아요. 은근히 레버돌리는게 재밌기도 하고 그래서...ㅎㅎ 

출렁다리마냥 다리가 하나 있는데, 건너가서 보니까 어메이징파크 전경이 다 보이네요. 꽤 따뜻한 날 오후,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아이들과 놀러갈만한 곳 찾고 계시면, 교육적인 의미에서도 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놀러갈만한곳

 

[순수한 시골 라이프/주저리주저리] - 철원 가볼만한곳 고석정 참 좋아요

 

철원 가볼만한곳 고석정 참 좋아요

저는 철원이 아주 가까운.. 경기도인지 강원도인지 매번 헷갈려 하는 연천이라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이리 멀게 느껴지는지.. 철원 가볼만한곳 떠올리면

sigor.tistory.com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