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사이트 및 사은품 정리 (feat.실구매자)

sigorddd 2021. 8. 17.
반응형

최근에 갤럭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맛을 들이면서, 자연스레 갤럭시 워치 4에도 관심을 갖게 된 1인입니다. 얼마 전에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에 대한 글을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오늘 오전 9시부터 시작된 사전예약을 하기 위해 여러 판매 사이트들을 비교해보고 나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특히 사전예약 사이트에 대한 말씀을 좀 드리고자 하니, 어느 사이트에서 구입하실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상당히 고민했었거든요. 사전예약이 오늘부터 시작되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사이트 정리된 정보를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발품을 팔아 알게 된 정보입니다!

 

참고로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 기간은 2021.8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입니다.

 

참고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 및 성능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 및 성능

요즘 들어 삼성 아이템들에 점점 더 눈이 가고 있습니다. 핸드폰도 갤럭시, 태블릿은 갤럭시탭.. 앞으로 하나둘 갖춰나가다 보면, 완성체가 되는 순간 느끼는 만족감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sigor.tistory.com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사이트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

 

 

갤럭시 워치 4 종류는  갤럭시 워치 / 워치 클래식 두 가지로 나뉘는 거 알고 계실 텐데요. 후기들을 찾아보니까 사이즈가 눈에 띄게 차이가 보이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워치 4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성능상 차이가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딱히 아쉬울 건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홈페이지 상에서 옵션을 선택하는 게 안보이더라고요? 원래는 LTE와 블루투스 모델 두 가지로 한번 더 분류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냥 그런 구분 없이 사전예약을 받더군요. 나중에 어떻게 선택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우선 주문은 완료해놓은 상태네요.

 

이제 사전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 사이트

 

제가 알아본 사이트 위주로 정리하겠습니다.

 

1) 삼성닷컴

 

삼성 공식 사이 트인 만큼, 당연히 사전예약이 가능하겠죠.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렇다 할 혜택을 찾아보기 어려웠습니다. 삼성카드 7% 청구할인?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하면 삼성카드가 아니어도 청구할인과 무이자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꼭 삼성닷컴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 게 아니라면, 다른 사이트들을 조금 더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11번가

 

11번가를 통해서도 사전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삼성닷컴보다는 혜택이 조금 더 생깁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이 추가적으로 주어지더라고요. 물론 후기를 남겨야 하는 부분이긴 하지만, 어쨌든 혜택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삼성카드가 없는 입장에서 다른 카드를 사용해도 7%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게 꽤 큰 메리트로 느껴지더군요.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사이트

3) G마켓

 

제가 이번에 갤럭시 워치 4를 구입한 곳은 G마켓인데요. 특정카드를 써야 할인이 되는 것이 아니고, 애초에 7% 할인쿠폰을 달아놓아서,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할인 혜택을 볼 수가 있어요.

 

사전예약 사이트

옵션을 정해놓고, 쿠폰 적용을 누르면 할인 적용이 되더라고요. 참고로 쿠폰은 ID당 3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가격은 25만 원이었습니다. 제가 찾아보기로는 위의 세 가지 판매처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사이트 및 사은품

갤럭시 워치 4 사은품

 

◎ 워치 스탠드 증정

 - 그랑데 워치 스탠드 / The Serif TV 워치 스탠드 둘 중 하나를 증정해줍니다.

 

 

 

◎ 와치 액세서리 3만 원 할인권

 - 스트랩

 - 골프 Gift ( 골프 유료 앱 2년 이용권 및 스트랩 )

 - 스마트 체중계

 - 무선충전 액세서리

 

◎ 해피머니 상품권

 - 후기 작성 시 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원래 여기까지가 사전예약 혜택으로 많이 소개가 되는데요. 그런데 G마켓을 살펴보니 추가적인 추첨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당첨이 되고 안되고를 떠나서, 조금이라도 가능성이 있다면, 없는 것보다는 낫잖아요~? 이러한 이유로 저는 제가 알아본 사전예약 사이트 중 g마켓을 선택했고, 구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워치를 구입하고자 하는 계획을 하고 계시다면 , 구매하시는 데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