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익인증 글에서 상단광고 2개를 어떻게 다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편하게 광고 설정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 아직 애드센스 광고와 티스토리 연동 설정을 제대로 안해두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연동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광고 송출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
이번에 두개짜리 상단광고에 대한 설명 이후에 앞으로 몇가지 팁을 이어서 드릴 예정이니, 광고 설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개짜리 상단광고를 추천하는 이유
두개짜리 상단광고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클릭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위의 사진을 예시로 말씀드리면.. 만약 상단광고가 하나였다면, '카페창업'에 대한 광고만 송출될 수 있었던 걸, '제로에너지'에 대한 광고까지 한 번에 노출 시킴으로써, 두 키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게 되는 거죠. 클릭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겠죠 ?
이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릴게요. 애드센스 메인 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와 같은 화면을 띄우세요. 그리고 나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그대로 [만들기]버튼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소스에서 필요한 숫자 복사 해두기
그러면, html 소스 화면이 보이지요. 전체 소스가 필요한 건 아니고, 제가 노란 박스를 쳐놓은 곳의 숫자만 있으면 됩니다. 광고를 두개를 달거니까, 이 과정을 한번 더 하셔서, 번호를 두번 옮겨 놓습니다.
첨부해둔 메모장 파일에 복사해둔 숫자 기입
그리고 나서 제가 첨부해드리는 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와 같은 소스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아까전에 네모박스에 있던 숫자들이 있던자리에 도형들이 들어가있죠? 거기에다가 옮겨서 적어주시면 되요. 두번 옮겨적은 번호들을 기입하시면, 광고 소스가 완성이 된겁니다. 아래 메모장 파일 받으셔서 여기까지 과정을 진행하세요 ~
지난 수익인증 글에서 상단광고 2개를 어떻게 다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편하게 광고 설정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 아직 애드센스 광고와 티스토리 연동 설정을 제대로 안해두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연동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광고 송출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
이번에 두개짜리 상단광고에 대한 설명 이후에 앞으로 몇가지 팁을 이어서 드릴 예정이니, 광고 설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개짜리 상단광고를 추천하는 이유
두개짜리 상단광고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클릭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위의 사진을 예시로 말씀드리면.. 만약 상단광고가 하나였다면, '카페창업'에 대한 광고만 송출될 수 있었던 걸, '제로에너지'에 대한 광고까지 한 번에 노출 시킴으로써, 두 키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게 되는 거죠. 클릭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겠죠 ?
이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릴게요. 애드센스 메인 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와 같은 화면을 띄우세요. 그리고 나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그대로 [만들기]버튼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소스에서 필요한 숫자 복사 해두기
그러면, html 소스 화면이 보이지요. 전체 소스가 필요한 건 아니고, 제가 노란 박스를 쳐놓은 곳의 숫자만 있으면 됩니다. 광고를 두개를 달거니까, 이 과정을 한번 더 하셔서, 번호를 두번 옮겨 놓습니다.
첨부해둔 메모장 파일에 복사해둔 숫자 기입
그리고 나서 제가 첨부해드리는 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와 같은 소스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아까전에 네모박스에 있던 숫자들이 있던자리에 도형들이 들어가있죠? 거기에다가 옮겨서 적어주시면 되요. 두번 옮겨적은 번호들을 기입하시면, 광고 소스가 완성이 된겁니다. 아래 메모장 파일 받으셔서 여기까지 과정을 진행하세요 ~
지난 수익인증 글에서 상단광고 2개를 어떻게 다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편하게 광고 설정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 아직 애드센스 광고와 티스토리 연동 설정을 제대로 안해두셨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연동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광고 송출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
이번에 두개짜리 상단광고에 대한 설명 이후에 앞으로 몇가지 팁을 이어서 드릴 예정이니, 광고 설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개짜리 상단광고를 추천하는 이유
두개짜리 상단광고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클릭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위의 사진을 예시로 말씀드리면.. 만약 상단광고가 하나였다면, '카페창업'에 대한 광고만 송출될 수 있었던 걸, '제로에너지'에 대한 광고까지 한 번에 노출 시킴으로써, 두 키워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게 되는 거죠. 클릭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겠죠 ?
이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말씀을 드릴게요. 애드센스 메인 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와 같은 화면을 띄우세요. 그리고 나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그대로 [만들기]버튼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소스에서 필요한 숫자 복사 해두기
그러면, html 소스 화면이 보이지요. 전체 소스가 필요한 건 아니고, 제가 노란 박스를 쳐놓은 곳의 숫자만 있으면 됩니다. 광고를 두개를 달거니까, 이 과정을 한번 더 하셔서, 번호를 두번 옮겨 놓습니다.
첨부해둔 메모장 파일에 복사해둔 숫자 기입
그리고 나서 제가 첨부해드리는 파일을 열어보시면 위와 같은 소스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아까전에 네모박스에 있던 숫자들이 있던자리에 도형들이 들어가있죠? 거기에다가 옮겨서 적어주시면 되요. 두번 옮겨적은 번호들을 기입하시면, 광고 소스가 완성이 된겁니다. 아래 메모장 파일 받으셔서 여기까지 과정을 진행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