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로 일을하다보면 윈도우 하단에 작업표시줄을 유용하게 사용하게 되는데요. 엑셀을 비롯하여 작업표시줄에 표시되는 아이콘 중 상당수는 우클릭을 했을 때 최근에 작업한 내역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다가 어느순간 최근 항목이 보이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다시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을 사용하는 사람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최근항목 삭제 또는 표시하기
최근항목을 안보이게 하면 좌측처럼, 표시하게되면 우측처럼 나타납니다. 이제부터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화면 좌측 하단에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신 후,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세요.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처럼 윈도우 설정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위 화면중에 [개인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좌측 메뉴 중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시작 카테고리 하위메뉴들이 나타나는데요.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기능이 최근항목 삭제 또는 표시 기능입니다.
해당 버튼을 끔으로 유지하시면 최근항목은 나타나지 않게되구요.
해당 버튼을 켬으로 유지하시면 최근항목이 나타나게 됩니다. 최근항목을 보이게 또는 안보이게 할 때 활용하시구요. 업무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차 발생 기준 알아보기 (2023년 근로기준법) (0) | 2023.03.01 |
---|---|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0) | 2023.03.01 |
법원 사건번호 조회방법 모를때 (0) | 2023.02.23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0) | 2023.02.23 |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방법 (0) | 2023.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