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주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사용처

sigorddd 2022. 8. 4.
반응형

제주에서 코로나 등의 여러 외부요인으로 인한 경제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자 제주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 지원은 전 도민에게 지급되는 지원금으로 도민 2만 7천여명, 5천개의 사업체 등이 대상으로 지원됩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이번 지원금은 외국인을 포함한 전체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합니다. 주민등록상 주소 기준일은 7월 15일이며, 외국인의 경우, 제주 외국인등록 명단 등 주소를 둔 결혼이민자와 영주권자에 해당합니다.

 

제주 재난지원금 신청

 

✅ 신청기간

 - 온라인 신청 : 8월 1일 ~ 9월 30일

 - 오프라인 신청 : 8월 8일 ` 9월 30일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제주 재난지원금 누리집 또는 탐나는전 전용 홈페이지 / 앱을 통하여 신청 ( 첨부 링크 참고 )

 

 

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

제주특별자치도 코로나19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탐나는전 고객센터 (1600-3971)

tdis.konacard.co.kr

 

🙋‍♂️ 제주도형 재난지원금은 탐나는 전 어플을 설치, 카드를 신청한 후 앱에 등록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폰 탐나는전 어플 설치
👉 아이폰 탐나는전 어플 설치

 

- 오프라인 신청 : 주소지 관할 주민센터 방문 ( 신청시, 신청서 및 신분증 지참 )

 

👉 재난지원금 담당부서 안내

 

제주 재난지원금 사용처 

 

이번 제주 재난지원금의 사용처는 탐나는전 가맹점에 한합니다.

 

탐나는전 사용처 찾기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