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에서 생산하는 압력밥솥에 제품 결함이 발견되어, 21년 7월부터 22년 1월까지 생산된 121밥솥 10인용 제품이 대한 자발적 리콜을 진행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있다면, 해당 제품은 화상을 비롯한 사고 위험이 있는 만큼, 꼭 신청하셔서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리콜 대상인지 확인하는 방법과 리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리콜 대상 쿠첸 10인용 압력밥솥 확인하는 방법
리콜대상 모델명을 우선적으로 말씀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시되 정확하게 리콜대상 제품인지 판단하고 싶으시면 쿠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델명 | CRT-RPK1040I / CRT-RPK1070S / CRT-RPK1070W / CRT-RPK1040M CRT-PIP1040KR / CRT-PMP1040KR |
✅ 상기 모델명과 일치하는 모델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리콜 대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리콜 대상 밥솥임을 확인하셨으면, 리콜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리콜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쿠첸 리콜 접수 방법
✅ 리콜 접수 기간 : 22년 2월 11일 ~ 22년 9월 30일
✅ 리콜 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 ( 쿠첸 리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가능 )
- 쿠첸 콜센터를 통한 유선 접수 ( 1577-2797 )
- 지역별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접수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해당 상품이 리콜 대상인지 우선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조금 더 수월한 방법으로 리콜 접수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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