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양양 쏠비치리조트 조식뷔페까지 다녀온 후기-

sigorddd 2021. 6. 17.
반응형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1박 2일 강원도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 고성에서 라벤더 구경을 하고, 속초에서 회까지 배 터지게 먹고 나서던 우리 가족의 숙소, 양양 쏠비치리조트로 향했습니다. 해외여행도 가본 지가 오래된 차에, 엇비슷한 기분이라도 내보자 하여.. 조식 뷔페까지 예약을 한 상태로 다녀왔습니다. 

 

* 지금한창 라벤더가 이쁘게 피어있으니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성 하늬 라벤더 팜 주차장과 입장료, 후기

 

고성하늬라벤더팜 주차장과 입장료, 후기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고성 여행을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강원도 여행하면, 제일 예쁘고, 사람도 한적한 편인지라 고성을 제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몇 번을 여행차 방문했는데, 이번에 방문했

sigor.tistory.com

양양쏠비치리조트-조식뷔페-후기
양양쏠비치리조트 조식뷔페

양양 쏠비치리조트

 

 

쏠비치리조트는 총 세 군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삼척, 진도, 그리고 양양입니다. 진도 쏠비치리조트에 머물러본 경험이 있는 엄마의 이야기로는 그렇게 예쁘다든디.. 진도는 너무 머니까 안 대고, 이번엔 양양으로 가봤습니다. 엄마가 보기로는 양양도 그에 못지않긴 하지만, 진도가 그렇게 예쁘다네요 :) 어쨌건 제가 느끼기에는 스케일이 제가 가본 곳 중에는 남달랐던 것 같아요. 규모도 규모고, 바로 옆에 해변이 붙어 있어서 바다를 즐기기에도 더없이 좋았네요.

 

양양 쏠비치리조트 지도입니다. 바다를 면하고 있어, 오션뷰 객실도 꽤나 많은 편이랍니다.

 

객실별 가격

 

리조트 객실별 가격은 시기에 따라 약간씩의 차이가 있지만, 10만 원대에서부터 30만 원대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같은 때에는 평일과 주말, 성수기와 비수기를 막론하고 방이 없어서 예약을 하기 힘든 것이 현실인 듯합니다.. 운이 좋으면 갈 수 있는 그런 곳이네요. 저희 가족도 운이 좋게 갈 수 있었던 케이스 ~!

 

양양쏠비치리조트-조식뷔페-후기
양양쏠비치리조트 조식뷔페

조식 뷔페

 

어찌어찌 할인 혜택을 받고 예약을 했던 가격이 인당 2만 원 중반 대였습니다. 먹거리가 그리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이 해외를 방불케 합니다. 그럼에도 아침으로 지불하기에 합리적인 가격인지는 의문스럽긴 합니다. 아쉬운 대로 3 접시를 거뜬히 해결하며, 전투적으로 아침을 먹었더랬습니다. 그냥 모처럼만에 기분 내러 왔기에 지불한다 라는 개념 정도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객실이 취사가 가능하니 , 주위에 맛있는 것들이 워낙 많으니 사다가 요리로 해결하는 방법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해수사우나도 했는데, 바닷물로 하는 목욕도 꽤나 개운해요. 추천해봅니다. 객실 예약 할인으로 가니까 8천 원 정도 했습니다 ~ 어쨌든 양양 쏠비치 총평을 하자면.. 

 

건물 외관 멋짐.

포토존 많을 수밖에 없는 구조..

부대시설 다양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합리적.

조식 뷔페 한 번쯤 기분 내볼만함.

 

다음에는 오션뷰 객실로다가 한번 머물러보고 싶네요ㅎㅎ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