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로젠택배 파업지역 안내받았습니다

sigorddd 2021. 6. 15.
반응형

택배 노조의 파업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불편과 피해를 겪고 있는 중입니다. 그들의 권리를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한 것이겠지만, 제철 농산물을 이제 막 출하하기 시작하는 농민들은 대체 무슨 죄인가요.... 아무튼 제가 주로 이용하는 로젠택배 파업 지역 안내를 받아 공유해봅니다.

로젠택배-파업-지역
로젠택배 파업지역

로젠택배 파업지역

 

추후 변동으로 더 많은 곳들이 불가해질 수도 있겠습니다만, 지금 상황에서의 파업 지역은 위와 같습니다. (사하 광명 북시흥 경주 남진구 북진구 중부산 남울산 서울산 동울산 북울산 중울산 울주 남전주 북전주 완주) 대체로 경상권에 로젠택배 파업지역이 포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다행히 미처 파업 지역을 고려하지 못하고 배송을 하려 해도, 전산상에서 채소를 비롯한 신선식품은 등록이 안되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주문자 분께 다시 안내를 드려야한다는 것이 많이 불편하네요.. 제철 농산물들이 정말 큰일이에요.. 보통 제철 농산물들이 하루나 이틀 만지나도 상품성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특성들을 생각하면 농민들의 고민들은 정말..

 

이전에 말씀드렸던 대로, 택배사별로 파업 지역이나 택배 가능지역이 다를 수 있는 것이니, 조금 품을 팔더라도, 최대한 배송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열심히 품을 팔러.. 총.. 총..

 

 

택배 파업 이유와 농민으로써의 대처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