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학생 한달용돈, 대학 레포트로 평생 용돈벌이할수도..

sigorddd 2020. 12. 30.
반응형

요즘 코로나때문에 하는 일이 점차 어려워져, 부업할만한 것들을 열심히 알아보는 중이에요. 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는 것들도 알아보고 있지만, 시간의 제약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온라인을 좀 더 집중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학생분들도 코로나 때문에 대학생활 정말 심심하고, 짜증나실텐데 이참에 이런저런 용돈벌이할 것들 알아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쿠팡파트너스를 시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구요 ~!!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 티스토리를 선택한 이유..

 

 

이번 글에서는 대학 레포트로 용돈벌이를 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볼거에요 ~ 

 

예전의 블로그를 둘러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글때문에 갑자기 글을 남기는데요 ! 2014년에 가입했던 레포트 월드에 관련한 글이었는데, 대학생때 이렇게 용돈벌이 하면 좋을 것 같다 생각했던 방법이거든요. 저는 레포트를 3개 밖에 안올려서 지금 수익금이 형편없지만, 그때 당시에 열심히 올렸더라면 꽤나 쏠쏠했을거에요. 

 

플랫폼은 어디를 사용하든지 상관없어요. 레포트월드도 있고, 해피캠퍼스도 있고, 여러군데가 있을텐데, 그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거에요. 대학생분들이니까 굳이 가입절차를 안내할필요는 없을거라 생각해요 ~ 플랫폼 정하셔서 가입하시구요.

 

 

레포트월드 메인화면

6년만에 들어가본 제 계정 ㅋㅋㅋㅋ 별 기대 없이 그냥 로그인을 해봤을뿐인데.. 제게 주어지는 5천원의 꿀맛나는 출금가능액 !!!! 6년동안 5천원이라니 아주 놀라운 수익이지만... 이게 만약 레포트가 많았다면 말이 달랐겠죠 ? 

내가 올려둔 자료.

대학생활을 몇년을 했는데 , 여기에 올려둔 레포트가 꼴랑 3개라니.. 지금에 와서 아쉬운 마음이 그득하지만, 지금에서라도 대학생여러분들이 관심가지구, 이용해보신다면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도 충분히 용돈에 보탬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대학 레포트가 크게 변하지 않자나요 ^^

홍보도 있네요

오랜만에 봐서 새로운건지, 홍보툴도 있더라구요. 이용하면 수익에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지만, 6년동안 5천원 수익인 제가 할만한 홍보는 아니겠지요 ㅎㅎㅎㅎㅎㅎ

올해 11월 수익 ㅋㅋ

최근 수익이네요. 1300원에 레포트가 거래되는데 수수료가 909원 ㅎㅎㅎ 참 악마같은 사이트이긴 하나, 어차피 레포트는 한번쓰고 잊혀지는 존재인데, 이렇게라도 소소한 행복을 준다는 데 감사할만하지요.

 

등급별 수수료

저 같은 경우, 활동량이 적어 F 등급이었어요. 헌데, 활동을 많이 하면할수록 수수료율이 내려가는 구조~ 꾸준히 활동하면 정말정말 좋겠죠 !! 제가 다시 대학으로 돌아간다면 놓치고 싶지 않은 용돈벌이 수단 중 하나에요 !!

 

산더미 같은 과제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산더미 같은 과제로 혜택도 넉넉하게 누려보세요.

아무튼 아주 기쁜마음으로 출금신청을 해두었습니다. 커피값 벌었네요. 

 

요즘 대학생 한달용돈이 어느정도나 될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때는 30-40정도 였었거든요 ? 친구들을 둘러봐도, 아마 평균적으로 그랬지 싶어요. 30만원중에 5천원 정도면, 꽤 쏠쏠하겠죠 !? 코로나때문에 심신이 지치는 시간을 보내고 계실테지만.. 이런 소소한 용돈벌이들 하나씩 시작해두는 계기로 잘 활용하시면 앞으로 남은 대학생활 더욱 즐거이 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