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 티스토리를 선택한 이유..

sigorddd 2020. 12. 30.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가입 화면

 

코로나로 인해 시국이 날이갈수록 어려워지면서 사람들이 부업으로 할 수 있을만한 일들을 찾는데에 열심이다. 누군가는 쿠팡플렉스를 하기도하고, 심부름앱을 깔아 소소한 벌이를 하기도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기 마련. 시간을 따로 빼두고 부업을 하는 것이 기존에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화면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부업'에 눈을 들이게된다. 쿠팡파트너스는 이러한 온라인 부업중 아주 대표적인 부업으로 시간 투자대비 수입이 쏠쏠하다는 평이 많다. 물론, 극소수에 불과할지라도 말이다. 특히 네이버를 통하여 쿠팡파트너스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했던 수많은 블로거들이 검색누락을 시작으로 저품질에 걸려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못하고 있다.

 

이번 티스토리 블로그는 운영한지 얼마 안됐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오랜기간 운영해오면서 저품질의 늪에 두번이나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경험자로써.... 시도때도 없이 바뀌는 네이버로직에 발맞춰 쿠팡파트너스 블로그로 운용하기란 참 어려운 일일 것으로 생각된다. 예전에 하루아침에 VIEW 라는 카테고리가 생겼을때, 정말 숨이 턱 막혔더랬다. 갑자기 무슨 ㄱㅐ 똥 같은 업데이튼교...

 

예전에 티스토리는 운영하기가 어지간히 답답했던 플랫폼인데, 최근들어 상당히 개선되는 모습을 보임과 더불어, 애드센스 대란을 거쳐 많은 블로거들이 유입되면서 앞으로 충분히 기대해볼만한 플랫폼이 되었다고 본다. 앞으로 '카카오톡'을 통한 유입도 결코 무시못할 거란 생각이 든다.

 

실제 사용했던 물품들이었는데, 처참하게 누락당했다..

아무튼 이번에 본인도 시험삼아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하여, 쿠팡 파트너스 글을 올려봤다. 결과는 누락이다. 두개의 글을 올렸었는데, 초반에 상위에 랭크 되다가, 어느순간 검색이 누락되는 현상을 볼 수 있었다. 숏링크(비틀리)를 하면 우회가 되니 뭐니 하지만, 다 소용없는 일. 

 

글자수 1000자, 사진 8-10장, 동영상 1개 를 기준으로 쿠팡 파트너스 관련글을 올린다는 분들이 많은데, 이 또한 언제 막힐지 모를일이다. 네이버는 늘 대처하고, 로직을 수시로 바꿔대니, 블로거는 영문도 모른채 저품질의 늪에 빠지기 십상이다. 

 

우린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블로그를 운영해야만 한다. 단순히 쿠팡파트너스 글을 지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기존에 써둔 다른 소중한 나의 글도 함께 누락되는 현상을 넋놓고 바라보기 싫다면 말이다. 

 

내가 생각하는 가장 안전하다 생각되는 방식은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것이다. 그동안 내 속을 어지간히 괴롭혔던 네이버의 블로그를 '랜딩페이지' 정도로 전락시키는 일.. 개인적으로 작지만 확실한 통쾌함이 있는 일이기도 하다.

 

구체적으로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운영방식 말하자면.

 

1. 직접 사용해서 좋았던 제품들을 위주로 본 포스팅을 작성한다.(세상의 모든것이 쿠팡에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2. 티스토리 자체에 쿠팡의 링크(숏링크 변환 포함)를 직접적으로 달지 않는다.

3. 네이버 블로그에 쿠팡의 링크를 달아둔다.(저품질에 걸리든말든 상관없다)

4. 티스토리 포스팅에 네이버 블로그 링크를 걸어두어,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쿠팡으로 유입토록 한다.

 

지금 시중에 떠돌아다니는 우회 방식중 가장 안전한 방식이라 판단되는 방식이다. 이 방법은 물론, 네이버 블로그를 운용하는 데에도 똑같이 적용할 수 있을 것이지만, 네이버 블로그에 정내미가 떨어진 지금.. 난 티스토리에 적용해보려고 한다.

 

쿠팡파트너스 결제정보입력. 제일 설렘.

쿠팡파트너스 가입절차에 대한 안내는 굳이 하지 않아도, 알아서 할 수 있을만큼 간단하다. 링크 입력하고, 카테고리 설정하면 손쉽게 파트너스로 '임명'이 된다. 

 

추천인코드

쿠팡파트너스는 기본적으로 바이럴 마케팅 방식이다. 나를 통해 누군가가 쿠팡으로 들어가 제품을 구입하면, 수당(3%)이 떨어지는 방식.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을 눈독들이게 하는 쿠팡의 똑똑한 광고 방식이라 생각한다. 게다가 추천인제도(+1%)를 만들어서 적극적으로 쿠팡파트너스에 대해 알리도록하고 있으니..이보다 더 똑똑할 수 있우랴........ 

 

가입할때, 추천인을 적으면, 나를 통해 누군가가 제품을 구입했을 때 떨어지는 수당(?)이 3%가 아니라 4%가 된다. 엄청난 혜택이 아닌가 ! 이제 막 시작하는 신규 파트너스들끼리 서로 힘이 됐으면 ㅎㅎ 

 

추천인 코드 : AF1061122

 

대한민국의 수많은 파트너스 분들 화이팅입니다 !!! 부업도 잘되고, 본업도 잘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검색누락 확인방법

블로그의 글을 게재하고 난 뒤, 글이 검색이 되는지 안되는지 검색누락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 블로그유틸이라는 홈페이지를 통하는 것인데, 이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간단히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 !

교차형 무한

댓글